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인테리어] 리바트몰에서 내가 원한 디자인의 장롱을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by 효주나무 2023. 7. 5.
반응형

리바트몰에서 내가 원한 디자인의 장롱을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리바트몰에서 내가 원한 디자인의 장롱을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한동안 블로그를 쉬었어요. 그 이유는 저희 집이 얼마 전에 이사를 했기 때문에 좀 바빴는데요. 이사를 하면서 대부분의 가구들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가구를 하나하나씩 장만하고 있는 상태예요. 
 
 
  사실 이사 전에 가구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어디 제 맘에 드는 가구 구매하기가 쉽나요? 이사날짜는 다가오고, 맘에 드는 가구는 나타나지 않고 하다보니 그냥 이사가서 천천히 구매하자는 마음으로 짐을 싸고 이사를 왔어요. 그 덕에 한동안 장롱이 없어서 원래 장롱 안에 있던 짐들은 비닐에 쌓여진 채로 각 방 구석에 짱박혀 있었죠.   
 
 
  장롱이 가격이 만만치 않고, 저희가 원하는 장롱 디자인이 뚜렷하다보니 오프라인으로 발품을 많이 팔았었는데요. 그럼에도 가격에 비해 괜찮고,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을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온라인몰도 한 번 살펴보자는 마음으로 보았는데 웬걸?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에 저렴하게 세일하고 있는 장롱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 목요일 밤에 리바트 온라인 몰에서 가구를 주문했습니다. 퓨리타 1000 키큰옷장 일반도어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여기서 1000은 폭을 의미하고 높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보니 2200이었어요.  신규회원으로 가입해서 10%더 세일 받을 수 있었고, 긴 옷장과 짧은 옷장(이불장) 두 개를 엔드판넬 2개 덧대는 것까지 포함해서 생각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장롱 세 개를 구매해도 되는 폭이긴 했지만, 한 쪽 벽면을 온전히 장롱 가구로만 채우면 답답할 것 같아서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어요. 
 

 

 


  일단 높이가 아주 높아서 짐이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특히나 좁지만 천장이 높은 자취방에 놓으면 활용도가 더 높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기존에 저희 집에 있던 책장과 새로 바른 벽지와도 색감이 어울려서 좋았어요. 사실 화이트 색이 웬만하면 다 잘 어울릴 색이긴 하지만요. 하얀색만 있으면 심심했겠지만, 금색으로 손잡이 색깔을 선택한 터라 더 깔끔하고 산뜻한 것 같아요.
 
 
  아래에는 내부 모습이에요. 설치기사님이 가구 설치 해 주시고 가시자마자, 바로 장롱 깨끗이 닦고, 이불하고 옷들을 대충 정리해 넣었어요. 저희는 장롱 아래쪽에 서랍이 없는 디자인을 선호했는데 이 장롱이 딱 그런 스타일이예요. 아래에 서랍이 있는 디자인보다 더 활용도가 높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주의할 점! 저는 주문 전 저희 집 천장 높이, 엘리베이터 내부 높이도 대강 재어 보고 이 장롱을 주문했는데, 많은 분들이 천장 높이를 고려하지 않으시고 주문하시다보니 설치를 못해서 반품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폭이  800짜리도 있으니깐, 집의 층고를 고려해서 높이를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리바트몰에서 온라인 구매 후 리뷰까지 써서 스벅 쿠폰도 받았어요. 리바트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도 확인하고 구매하시면 더더욱 현명한 구매하실 수 있을거예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